Tap to unmute

인간에게 도움을 요청한 동물들

공유
소스 코드
  • 게시일 2021. 02. 03.
  • 인간에게 도움을 요청한 동물들
    구독하다: goo.gl/ZDQAG6
    이 새끼 사슴은 어쩔 수 없이 진흙 속에 갇히게 되었고, 상황이 끔찍해보였지만 갑자기 인간의 도움을 받게 되는데요. 작업자가 놀라운 정확도로 굴삭기를 작동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. 이 남성과 그의 굴삭기는 진흙 속에 갇힌 동물을 구출해야하는 곳이면 어디든 나타나는 것 같네요. 이 영상에서는 굴삭기로 곰을 구조하는 모습도 볼 수 있어요.

댓글 • 1 226

  • 이현정

    동물들이 직접 도움을 요청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좋고 그걸 도와주는 사람도 정말 대단해요

  • 정순범

    동물들을 위한 사람들의 마음씨가 참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동물들을 구해주신 분들 정말 용기가 대단하시고 많은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하네요. 멋지십니다.

  • 쿵따리샤바라
    쿵따리샤바라 년 전 +39

    약자인 동물을 기꺼이 도와주는 인간은 아름답다

  • Mallin Gaji Muchim
    Mallin Gaji Muchim 년 전 +66

    와 상어는 앞으로 헤엄치며 호흡을 하는데 저렇게 멈춰있을땐 숨을 참는것과 같다고 들었어요!

  • 정갑남

    너무 감동스러워요♡♡ 어떡해 저렇게 똑똑할까~?

  • 헬짱
    헬짱 년 전 +54

    이정도로 싱크가 안 맞는 영상은 첨인 듯..

  • 윌라
    윌라 년 전 +21

    여우는 새끼 낳았다고 먹을꺼 더 내놓으라는거같네 ㅋㅋㅋ 귀여워

  • drawing_하루

    인간은 이렇게 자연을 도우고 지키기위해 존재한다는게 맞는것같다

  • 이내가바로

    인간의 잘못으로 동물들이 죽어가는 상황에 이르니

  • D.K. K
    D.K. K 년 전 +2

    곤경에 처한 동물들을 구해주신 분들 복 받으실 겁니다.

  • 만춘
    만춘 년 전

    사람과 다른 동물도 서로 돕고 살아가야 할 것 같네요

  • 바다하늘
    바다하늘 년 전 +1

    와 신기하다.. 나도 동물들이 도움을 요청하는 일이 생기면 도와줘야지

  • 꽃솔
    꽃솔 년 전 +2

    말할때마다 끝음을 올려주는게 이 영상의 뽀인트 보았는데📥요!📤

  • 박재환
    박재환 년 전

    동물도 생각하고 감정이있는걸 알고 길고양이 어르신들께 인사를 드리고 오는길입니다. 앞으로 길냥어르신분들께 예의바르게 다니겠습니다

  • 뽀삐야사랑해

    사람이든 동물이든 선행은 언제나 선행으로 돌아오는것 같아요ㅎㅎ

  • 박조이
    박조이 년 전

    인간이 동물들에게 도움을 준것도 많은데 동물들이 인간에게 도움을 준 실화들도 있었죠....ㅎㅎ

  • 자운심
    자운심 년 전

    동물도 생각이 있나바 사람이 도와줄지 안다는게 참 신기하다..

  • 박혁
    박혁 년 전 +67

    와근데 어케 저큰 고래를 보고도..... 외국인분들은 심장이 강심장인가.... 나는 바로 심장 터질듯....... 고래 진짜 귀엽다 라분같네

  • 깊은고뇌
    깊은고뇌 년 전 +11

    5:10

  • 일2칠
    일2칠 년 전 +1

    말씀하시는 게 색다르셔서 재밌게봤어요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