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p to unmute

보안 카메라와 CCTV에 찍힌 30가지의 기이한 일들!

공유
소스 코드
  • 게시일 2022. 04. 28.
  • 카메라에 잡힌 가장 운 좋은 사람들!
    이번에는 카메라에 잡힌 가장 특이하고도 운이 좋은 순간들을 모아봤어요! 좋아요 꼭 눌러 주세요. 그럼 시작하죠!
    구독하다: goo.gl/ZDQAG6

댓글 • 47

  • 김종숙
    김종숙 10 일 전 +1

    강아지가 너무 귀여워요~~

  • 기리리
    기리리 25 일 전 +5

    오늘도 재밌는영상 감사ㅋㅋ

  • ankush kumar
    ankush kumar 18 일 전 +1

    아아 그거 저도 알아요 파다 사 워 리 ㅎㅎ 어려운것도 없고 간단한 분석할 수 있으면 할 수있음

  • YASHIKA KAUSHIK OFFICIAL 🌟

    펀드니 주식이니 코인이니 다필요없는거같음 어렵기만하고 ㅠ 파다 사워 리 는 1도없음 진짜 너무 편하고 빠르고 ...ㄷㄷ

  • 그림자
    그림자 25 일 전 +1

    토요일오후 좋은시간 되어 고맙고
    감사합니다 ~~~~~100%🖤😎.

  • 광철롤러 KC roller skate

    😄👍

  • 실이
    실이 24 일 전

    강아지가 돌고있을때 (회전 회오리~~)

  • L and J Gaming
    L and J Gaming 18 일 전

    파다 사워리 들어봤어요 초보자들도 쉽게 접목할수 있다던데 홀짝이랑 비슷한데 먹튀도 없다구

  • 17년차건프라흑우

    1:11 누가 길막했냐?!테란도 아니고...

  • 백설공주와 아이들

    멘트 웃겨요 ㅎㅎㅎ

  • Nansa Gom
    Nansa Gom 12 일 전

    중국산의 특징이 잘 드러나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툭치면 부서짐 문도 예외는 아님ㅋㅋㅋㅋㅋㅋ

  • MARCUS AURELIUS
    MARCUS AURELIUS 24 일 전 +1

    쓰레기통이 길을 건넌데 ㅋㅋㅋㅋㅋ
    멘트 어케 ㅋㅋㅋㅋㅋ

  • 블랙
    블랙 25 일 전 +2

    2:40초에 헬리콥개

  • wootae kim
    wootae kim 23 일 전

    기이한 일이 아니고 싱겁다.

  • PrinceTaeVlogs
    PrinceTaeVlogs 18 일 전

    어제 소소하게 파다 사워 리 쳐보고 들어가서 3만원으로 15만원만 벌고 나왔어요 1시간했음 ㄹㅇ ;;

  • Brothers gamming
    Brothers gamming 18 일 전

    파 다 사 워리 ㄷㄷ 직장인들 주식 비코로 지금 다 죽을라고하는데 나만 이거 알아서 살려줬네

  • 이스타나 베스타 쏠라티는밴9

    2:30 여기서 문제! 일진에 뜻은? (학교 일진이 아님)
    하루에 운

  • 흰구름
    흰구름 24 일 전

    02:06 바로 퇴직 하네 ㅋㅋㅋ

  • Chinmay joshi Art and creative

    저는 요즘 코로나때문에 직장도 힘들어졌는데 파ㄷr사 워리 알고나서 부업으로 했는데 50만원 2일만에 벌었어요 ㅎ

  • NaMoo
    NaMoo 13 일 전

    2:40 드래곤토네이도~~

  • technical samarth
    technical samarth 18 일 전

    주변에서 다들 파 다사워 리 말하던데 그게 뭐죠 ?유튜브에 검색하면 나오나요?

  • TINTIN VLOG
    TINTIN VLOG 18 일 전

    파다ㅅr워 리 세번 맞추니깐 30만원 되어있네 ;;

  • Enca Production
    Enca Production 18 일 전

    주식좀 해볼까하고 찾아보는데 수익안나고 떨어져서 포기.. 그런와중에 파다사 워ㄹl 진짜 혜자 인정;;

  • 신은경
    신은경 23 일 전

    열심히 돌개..

  • GK in Hindi
    GK in Hindi 18 일 전

    나라에서는 해주는것도 없고 자영업자인데 해당도 안되는와중에 파 다 ㅅr워리 알고나서 아빠노릇합니다..ㅋ

  • NewPlanet
    NewPlanet 22 일 전 +1

    푸마가 올라타면 패마

  • jmo Y
    jmo Y 25 일 전 +1

    2:40 돌개

  • MARCUS AURELIUS
    MARCUS AURELIUS 24 일 전

    고장난 개

  • Shubham Kushwaha
    Shubham Kushwaha 18 일 전

    요즘 파 다 사 워 리 이라고 주식,코인보다 좋음 ㅋㅋ 돈벌기 좋누아!!!

  • GKN Media
    GKN Media 18 일 전

    그냥 유튜브에 쳐도 ㅍr다ㅅr워ㄹl 주소 알 수 있음 믿고 ㄱㄱ

  • 뽀로로
    뽀로로 25 일 전 +2

    ?????

  • amj BOLAS
    amj BOLAS 18 일 전

    저 고딩인데 파다ㅅr 워 ㄹ1 했으면 ㄹㅇ 반에서 현금부자댐 유튜브 검색 ㄱㄱ

  • ☆god서준☆
    ☆god서준☆ 25 일 전 +2

    8분전!

  • 쿠룩크
    쿠룩크 24 일 전

    2:40 dog이뱅뱅

  • 에듀테인
    에듀테인 23 일 전 +1

    둥굴개 둥굴개

  • Boss Nonoy vlog's
    Boss Nonoy vlog's 18 일 전

    ㅍrㄷr사r워리 많이 유명하죠 그냥 네이버 쳐보기만해도 바로나오니까 ㅎㅎ먹튀 ㄹㅇ 없음...

  • aryan2op
    aryan2op 18 일 전

    당일날 바로 소액으로 용돈벌고 당일환젼 해주던데 파ㄷrㅅr워ㄹl 먹튀도 없고 돈도 벌고 지금 선착 20명만 받는데

  • technical samarth
    technical samarth 18 일 전

    ㅍr다사워ㄹ1 분석만 할 줄 알면 95프로로 돈먹을 수 있음

  • Amanjot Singh
    Amanjot Singh 22 일 전

    Hankook Chang

  • v
    v 18 일 전

    ㅍr 다 ㅅr 워 리 워낙 유명해서 앞전부터 핫했는데 ;; 지금 선착 10자리만 받아준더던데 ?

  • j.s Varaba
    j.s Varaba 15 일 전

    토네이도그

  • MERAJGaming
    MERAJGaming 18 일 전

    경기가 힘들어지니까 재테크좀 해볼까하고 알아보는데 딱 ㅍr다ㅅr워리 추천받아서 쳐보니까 어우.. 지갑이 빵빵합니다.